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맛집

[당감동 맛집] 통닭 대신 닭두루치기다! - 팔복통닭


+ 리뷰 일반: 허름한 통닭집이었는데 사업의 번창과 더불어 최근에 바로 맞은편으로 이전확장개업을 함. 저녁에 가면 손님들로 바글바글하다. 원래 유명했던 탓도 있겠지만 이집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닭두루치기의 힘이 아닐까.. 함.

+ 장점/강점: 통닭집에 닭두루치기까지

+ 약점/아쉬운 점: 닭두루치기에 살코기가 많이 없다는 얘기가.

+ 연관 정보:


+ 메뉴: 아래 사진 참고

+ 주류: 아래 사진 참고


+ 실내 인테리어/구조: 사진 참고.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비교적 조용하다. 메인 룸은 그야말로 시장통 분위기. 밀폐된 흡연실도 있어서 너구리 굴잡는 손님들 목격 가능.

+ 화장실: 실내 안쪽에 위치.


+ 찾아가는 길: 아래 지도 참고.


+ 주소/연락처: 051-895-5384, 부산 부산진구 당감동 304-3

+ 영업시간: 아래 명함/사진 참고

+ 주차여부: 좁은 골목에 위치해서 직접 주차는 힘듬

+ 가격: 아래 메뉴판 참고


+ 와인/콜키지: 확인필요

+ 연관 검색어:

+ 오빠랑?: 닭은 좋아하는 그녀라면 최선의 선택이 될지도.


+ 평점: 10점 만점에 8점



이것이 닭두루치기. 돼지고기 자리에 닭이 자리잡고 있는 모양새다. 양은 많다.



양은 푸짐한데 가만히 살펴 보면 닭살은 많지 않다고 한다. 볼륨감 없는 닭뼈가 잘 십힌다.




닭두루치기 시킬 때 기본으로 당면사리(1천원) 하나 추가해 달라고 미리 주문하는 게 좋다.



가수 김연숙씨가 이집 사장님 동생분인가 그렇다. 가계에 김연숙씨 대형사진이 몇장 붙어 있다.





* '맛집을 찾아서'는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지인에게 정보를 얻은 부산(및 전국의)의 여러 음식점, 술집, 커피숍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맛집' 위주의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단순 정보제공 차원에서 '맛'과는 무관한 업소도 소개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맛이 없다거나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업소들에 관한 포스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맛집' 위주의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단순 정보제공 차원에서 '맛'과는 무관한 업소도 소개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맛이 없다거나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업소들에 관한 포스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따라서, 여러분들의 즐거운 식도락 생활을 위한 단순 정보습득 차원에서만 본글을 받아들이시고 절대적인 기준으로 삼는 것은 자제해주세요.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은 모두 참고만 하세요. 맛에 대한 기준, 입맛이란게 천차만별이라 블로그 주인장이 맛이 없다고 해도 다른 분들의 평은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니까요. 아울러 가격, 연락처, 주차여부 등의 정보 역시 업소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방문 전 꼭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