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맛집

[광안리 맛집] 밀레니엄 횟집 - 수변공원 밀레니엄 회센터


1층에서 횟거리 직접 장만해서 자리값만 지불하면 먹을 수 있다. 1인당 5천원의 자리세(?)를 지불하면 초장을 비롯한 기본 세팅이 제공된다. 물론 술값과 매운탕 가격은 별도다.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고 싶다면 매운탕은 시키지 않는 게 좋다. 매운탕이 5천원인가 만원인가 한다. 계산서 금액이 커지는 주요인이다. 그다지 싸다는 생각은 안든다. 그냥 전망 좋은 횟집을 찾는 이들에게 적당한 장소다. 예전에는.. 아마도 2000년대 초반. 직접 횟거리를 장만해 와서 수변공원(인근) 횟집에서 소주 한잔 기울이면 소박함 도 느껴지고 저렴하게 먹는다는 생각이 들곤 했었는데, 요즘은 바가지 쓰는 느낌이다.


























* '맛집을 찾아서'는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지인에게 정보를 얻은 부산(및 전국의)의 여러 음식점, 술집, 커피숍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 맛집 소개란에는 일반 음식점 뿐만 아니라 술집, 커피숍 등 다양한 종류의 업소가 소개됩니다.


* '맛집' 위주의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단순 정보제공 차원에서 '맛'과는 무관한 업소도 소개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맛이 없다거나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업소들에 관한 포스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따라서, 여러분들의 즐거운 식도락 생활을 위한 단순 정보습득 차원에서만 본글을 받아들이시고 절대적인 기준으로 삼는 것은 자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