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맛집

[부산대/장전동 맛집] 주머니가 가벼운 술꾼들을 위한 소주방 - 충남집


+ 리뷰 일반: 대학가에 흔히 분포하는 전형적인 소주방이다.

+ 장점/강점: 싸다. 양이 많다.

+ 약점/아쉬운 점/독특한 점: 지하인데다 내부 환경은 좀 거시기 하다. 

+ 연관 정보:


+ 메뉴: 아래 사진 참고

+ 주류: 아래 사진 참고


+ 실내 인테리어/구조: 사진 참고

+ 화장실: 실내 분위기 보면 대충 화장실 분위기 견적 나옴


+ 찾아가는 길: 


+ 주소: 아래 명함/사진 참고

+ 연락처: 아래 명함/사진 참고

+ 영업시간: 아래 명함/사진 참고

+ 주차여부: 확인필요

+ 가격: 아래 메뉴판 참고


+ 와인/콜키지: 글쎄.. 여기서 와인 마시고 있으면 ㅁㅊ 사람 취급할 지도..

+ 연관 검색어:

+ 오빠랑?: 글쎄.. 돈 없는 오빠는 좋겠지만 여친이 가려고 할까나..


+ 평점: 10점 만점에 10점 (오직 먹거리 양의 관점에서)





앉아 있으면 어디선가 오빠! 하고 미스김이 달려올 것만 같다.



김치전



닭똥집



사진으로 봐서는 보통 김치두루치기 양 정도로 보이지만 실제 엄청 많다. 절반으로 나눈 게 15000원 내외하는 두루치기 양 정도 된다.





물가상승으로 이집 안주값도 상승. 숫자를 유심히 봐야 한다. 얼핏 보면 6자로 보여 6000원 인 줄 알고 환호하기 쉬운데 8자다. @@ 사장님의 상술(?)은 아니겠지만.







* '맛집을 찾아서'는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지인에게 정보를 얻은 부산(및 전국의)의 여러 음식점, 술집, 커피숍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맛집' 위주의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단순 정보제공 차원에서 '맛'과는 무관한 업소도 소개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맛이 없다거나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업소들에 관한 포스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맛집' 위주의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단순 정보제공 차원에서 '맛'과는 무관한 업소도 소개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맛이 없다거나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업소들에 관한 포스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따라서, 여러분들의 즐거운 식도락 생활을 위한 단순 정보습득 차원에서만 본글을 받아들이시고 절대적인 기준으로 삼는 것은 자제해주세요.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은 모두 참고만 하세요. 맛에 대한 기준, 입맛이란게 천차만별이라 블로그 주인장이 맛이 없다고 해도 다른 분들의 평은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니까요. 아울러 가격, 연락처, 주차여부 등의 정보 역시 업소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방문 전 꼭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