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홀로 맛집

[부산대/장전동 맛집] 모듬회와 참치회를 한번에 - 모시모시

+ 맛집 리뷰 일반: 

+ 장점/강점: 참치회와 모듬회 결합.

+ 약점/아쉬운 점:

+ 독특한 점: 

+ 연관 정보: 있으려나.


+ 메뉴: 아래 사진 참고

+ 주류: 아래 사진 참고. 샤케, 소주, 맥주 등등 다양.


+ 실내 인테리어/구조: 사진 참고. 전부 좌식이라 일반 테이블을 선호하는 손님들에겐 불편하다.

+ 화장실: 안가봐서 모름.


+ 찾아가는 길: 부산대 앞 NC 백화점 부근.


+ 주소/연락처: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강로 271-5 (051-515-6245) = 아래 명함/사진 참고

+ 영업시간: 아래 명함/사진 참고

+ 주차여부: 확인필요

+ 가격: 아래 메뉴판 참고


+ 와인과 함께: 창가에 와인 빈병이 보이는 걸로 봐서 손님들이 가지고 와서 먹기도 하는 듯. 콜키지는 확인필요.

+ 연관 검색어:

+ 오빠랑?: 커플들이 눈에 많이 띔.


+ 맛집 평점: 10점 만점에 8점


* '맛집' 위주의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단순 정보제공 차원에서 '맛'과는 무관한 업소도 소개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맛이 없다거나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업소들에 관한 포스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은 모두 참고만 하세요. 맛에 대한 기준, 입맛이란게 천차만별이라 블로그 주인장이 맛이 없다고 해도 다른 분들의 평은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니까요. 아울러 가격, 연락처, 주차여부 등의 정보 역시 업소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방문 전 꼭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시모시 간판


전부 좌식 테이블로 구성. 창가에 와인 빈병이 보인다. 와인을 가지고 가도 되는 모양. 콜키지를 받는지는 확인을 해봐야..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튀김. 친구 말로는 술집에서 찌기다시로 나오는 이런 튀김류가 몸에 안좋다고 하던데..



세트 메뉴에 속해 있었던 모듬초밥.






이것이 모듬회. 참치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참치를 많이 먹지 않을 거면 참치회 대신 그냥 모듬회를 시키는 것이 합리적이다.



모듬회 근접 촬영 모습


참치모듬회. 전부 참치로만 구성.


참치회 근접 촬영


메뉴 이름은 모르겠고.. 고기가 연하고 맛있었던 걸로 기억.



기본 세팅


일본과 관련된 어려가지 장식용품들이 보인다.



요렇게 파티션도 있고.







세트메뉴. 라멘 + 초밥 14개 + 알밥이 23000원



코스요리. 보다 시피 좋은 거, 더 좋은 거로 주문하면 사장님이 알아서 내주신다.





* '맛집을 찾아서'는 블로그 주인장이 직접 방문한 경험이 있거나, 지인에게 정보를 얻은 부산(및 전국의)의 여러 음식점, 술집, 커피숍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 맛집 소개란에는 일반 음식점 뿐만 아니라 술집, 커피숍 등 다양한 종류의 업소가 소개됩니다.


* '맛집' 위주의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단순 정보제공 차원에서 '맛'과는 무관한 업소도 소개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맛이 없다거나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업소들에 관한 포스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따라서, 여러분들의 즐거운 식도락 생활을 위한 단순 정보습득 차원에서만 본글을 받아들이시고 절대적인 기준으로 삼는 것은 자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