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은 “구글의 CPC(클릭당 돈을 받는·Cost per Click) 광고 매출은 8분기 연속으로 증가하다가 최근 들어서는 벌써 3분기 연속으로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웹부문의 CPC 광고 뿐 아니라 상대적으로 커지는 모바일쪽 광고도 늘어나지 않고 단가도 낮아 성장에 기여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실제 구글 모바일쪽 광고 단가는 기존 데스크탑 광고에 비해 56% 수준에 불과하다는 분석이다. - 지디넷코리아
'유용한 정보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더웰-셀틱 경기시간, 순위, 승점, 승무패(승률), 평균득점, 평균실점, 경기장소 (0) | 2013.02.27 |
---|---|
세인트 미렌-하츠 경기시간, 순위, 승점, 승무패(승률), 평균득점, 평균실점, 경기장소 (0) | 2013.02.27 |
'검색 공룡' 구글, 5년 뒤 멸종? - 모바일 광고 부문 둔화 (0) | 2013.02.27 |
구글, 모바일광고 부진..`제2의 페이스북` 될라 (0) | 2013.02.27 |
축구 승무패 9회차 경기일정, 경기 날짜, 시간, 장소 (0) | 2013.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