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애드센스

리얼센스 이용약관 개정안내(2013년 9월 9일 부터 적용)


+ 아래 자료출저: 리얼센스 홈페이지


리얼센스 이용약관 개정안내

2013.08.30


안녕하세요.

온라인 네트워크 서비스 리얼센스입니다.

항상 리얼센스를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2013년 9월 9일부터 리얼센스 서비스 이용약관이 변경될 예정으로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전달 드립니다.

[리얼센스 제휴사이트 운영에 관한 이용약관 개정안내]


 ■개정 약관 공지 기간 : 2013년 8월 30일(금) ~ 2013년 9월 5일(목)

 ■개정 약관 공지일 : 2013년 9월 6일(금)

 ■리얼센스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



변경전 변경후

제6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⑩ '리얼센스'의 공개되지 말아야 할 기밀정보( 등)를 외부에 유포하는 행위


제9조 회사의 권리

3. '회사'는 '회원'의 '사이트'에 포함된 내용이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거나, 지나치게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문구 노출, 허위사실 유포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기타 부정적인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제재를 가할 수 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공지, 효력

3. 없음



제15조 면책조항

6. 없음








7. 없음




제16조 통지

없음


제6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⑩ '리얼센스'의 정보 중 '회사'가 외부유포를 거부한 정보의 외부유포 행위


제9조 회사의 권리

3. '회사'는 '회원'의 '사이트'에 포함된 내용이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거나, 지나치게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문구 노출, 허위사실 유포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게재된 컨텐츠의 내용이 불법적이거나 유해할 경우, 기타 부정적인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제재를 가할 수 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공지, 효력

3. 본 이용약관의 효력은 제휴'사이트'에 '리얼센스'를 붙임으로 시작되는 것으로 한다.


제15조 면책조항

6. ‘회사’는 ‘회원’의 ‘사이트’를 검수할 때 컨텐츠의 유해성을 판단하여 검수거부 할 수 있다. 단, '사이트'가 운영되는 과정 중 새롭게 등록되는 컨텐츠는 '사이트'운영자가 전적으로 책임지고 관리 유지하며, '사이트'운영자의 관리 미숙 등으로 인한 불법적이거나 유해한 컨텐츠 게재로 인해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될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7. ‘회사’는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의 컨텐츠로 인해 발생한 민형사상 문제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6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할 내용이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회원' 또는 '회원'이 지정한 대리인에게 유선전화 또는 이메일 또는 우편 등으로 그 내용을 사유발생 최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통지하여야 한다.



이용약관 바로가기

리얼센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회원님들은 개정공지기간까지 이용계약의 취소, 해지 및 탈퇴를 직접 또는 문의하기를 통하여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리얼센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