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가장 효과적인 광고 크기







가장 효과적인 광고 크기


다음: 복수의 광고 단위를 설치하여 광고 공간 극대화하기


일반적으로 읽기가 편한 수평형 광고가 수직형 광고보다 실적이 더 우수합니다. 독자는 '생각 단위'로 정보를 흡수하기 때문에 몇 개의 단어를 한 번에 읽습니다. 세로가 더 긴 수직형 광고의 경우 몇 단어마다 왼쪽으로 돌아가 새로운 줄을 읽어야 하지만 가로가 더 긴 수평형 광고에서는 한눈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수평형 광고는 적절한 위치에 게재될 경우 수입 증가 효과가 큽니다. 효과가 가장 큰 것으로 확인된 광고 크기는 336x280 큰 직사각형, 300x250 중간 직사각형, 728x90 리더보드 및 160x600 수평형 스카이스크래퍼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들 형식의 광고 실적이 모두 우수하지만 페이지에 가장 적합한 형식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광고 크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애드센스의 광고 크기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권장 광고 단위를 설치하는 것이 그보다 작은 광고 단위 2개를 나란히 설치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비좁은 광고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Google의 간단한 링크 단위를 사용해 보세요(아래 참조). 이 형식은 일반 광고를 게재할 수 없는 위치에도 넣을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 Images & Text Source: http://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