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린 영문법/어휘 이용안내


아래 사항 잘 참고하셔서 즐겁고 신나게 이용하세요. 


열린 영문법/표현,어휘에 등록된 글들은 모두 블로그 주인장이 영어를 공부하면서 스스로 작성한 것입니다. 그렇다 보니.. 내용적으로 틀린 부분,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기존 교과서나 텍스트 이론에 반하거나 다른 시각에서 접근한 글들도 있으니 학습하실 때 주의를 요합니다. 반드시 참고자료로만 이용하시고, 절대적 기준으로 삼으시면 안됩니다. 학교 선생님께 저기 블로그 주인장은 이렇게 주장하던데..하며 대들면 안되십니다. 절대!! 저는 학교, 학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지도 않으며, 그러한 경력 또한 전무합니다. 그렇다고 외국에서 살다 온 것도 아닙니다. 그냥 영어가 좋아서, 한때(지금은 소강상태) 열심히 말하고, 듣고, 적고, 읽으면서 그렇게 영어를 익혔고, 그러는 가운데 본 블로그에 올리는 내용들을 습득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즐겁게, 유쾌하고, 유용하게 본 정보들을 잘 이용/습득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간혹 철지난 게시물이 보이기도 하는데.. 이는 제가 예전에 작성해 놓은 게시물(예를 들어, 2008년 미국 대선 등등)을 지금 올려서 그런 것입니다. 오바마가 대통령 된지가 언젠데... 라고 따지시면 안됩니다. 


끝으로 글내용이 완성된 것도 있지만, 일부는 계속적으로 내용을 첨가/수정하면서 완성해가는 것도 있으니, 내용이 불완전 하거나 일부 오류 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점도 분명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오타나 글 내용에 오류가 있을 경우, 아래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시면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블로그 주인장 열린영어 백